• 최종편집 2024-03-28(목)
 

김제시220926 양수경 포스터.jpg

 

김제시는 윤승업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양수경의????사랑하세요????공연이 오는 10월 2일 오후 7시 김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전라북도에서 후원하는 2022년 지역문화 활력 촉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취약지역의 균형 있는 문화발전 토대 마련 및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모든 자리 무료로 진행되는 지역 활력 문화공연이다.

 

대중음악 가수인 양수경과 윤승업 지휘자가 이끄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배경으로 △사랑은 창밖의 빗물 같아요 △그대는 △외면 △사랑은 차가운 유혹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곡을 양수경의 감성 가득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선율로 재해석하고 바리톤 임준식과 가수 바비킴의 무대는 양수경의 서정적인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더하며 공연을 풍부하게 만들어 시원한 가을밤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 대상은 김제시에 주소를 둔 시민으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고, 예매는 9월 28일(수) 오전 8시부터 선착순 현장 배부한다. 김제시민을 위한 무료 공연으로 공연 10분 전까지 객석으로 입장하지 않을 경우 배부받은 관람권은 자동 취소되며, 먼저 도착한 관람 희망자에게 우선 배부된다. 또한,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문화홍보축제실 송성용 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풍부한 공연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94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수경, 윤승업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감동 콘서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