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10월 28일(금) 오후 7시 30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세 번째 이야기 컬투 정찬우가 만든 화제작!! 락 뮤지컬<프리즌>이 개최된다.

 

뮤지컬 <프리즌>은 ‘건스 앤 로지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코믹 樂 뮤지컬이다.

 

가수의 꿈을 안고 준비를 해왔지만 사기를 당한 건스 앤 로지스가 돈을 갚기 위하여 은행을 털지만, 경찰에 체포되어 교도소에 수감이 되지만 이들은 포기하지 않고 숨겨둔 현금을 찾기 위해 기발한 아이디어로 탈옥에 성공하지만 은행은 시간이 흘러 클럽으로 바뀌고 숨겨둔 돈을 찾기 위해 클럽 내 밴드로 취직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재미있게 그려냈다.

 

프리즌은 배우가 관객에게 직접 찾아가 반응을 유도하고, 때론 관객이 극의 흐름 중 가장 중요한 역할을 맡기도 한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넘버로 마치 콘서트 현장을 온 듯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가 주최하고 김제시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공연이다.

   

관람권 예매는 10월 18(화)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imje.go.kr/art)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하고,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김제시 221014락 뮤지컬 프리즌 전단지 앞면 1부.jpg

태그

전체댓글 0

  • 530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컬투 정찬우가 만든 화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