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중고왕2.png

 

코로나 19 이후 고용시장이 침체되고 원하는 수준의 기업에 입사가 어려워진 청년들 다수가 창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최근 베이커리류나 카페를 중심으로 한 요식업부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까지 2030 젊은 대표들이 느는 추세다.

 

하지만 충분한 준비 없이 창업에 나선 치들이 실패의 쓴맛을 보며 재창업, 즉 다시 도전하는 일조차 포기하고 구직 단념으로 들어서는 사례가 적지 않다.

 

이에 일각에서는 청년들에게 실패를 겪더라도 다시 사업에 도전할 수 있는 쉬운 창업에 대한 지원이 절실하다는 의견이 나온다.

 

㈜글로벌 디지털콘텐츠 중고왕은 국내 경기 침체로 중고시장이 주목을 받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중고업체와 개인구매자 간의 상호 소통 부족으로 불황이었던 중고시장을 활성화하고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중고왕’을 개설·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중고왕 대표 ‘김태복’은 산업용 중고시장에서 2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기존의 산업용 중고시장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실시간 매칭 시스템과 효율적인 거래 안전 시스템을 개발했다.

 

중고왕은 32개 카테고리별 전국 각지의 중고전문가 수만 명 대기하고 있으며 중고전문가가 실시간 연결하여 사고 싶은 물건은 바로 구해주고 팔고 싶은 물건은 즉시 고가로 구매한다.

 

중고왕은 중고물품 A/S, 안심 책임보험 의무가입, 2OUT 제도로 믿을 수 있는 거래 제도를 확보하고 있다. 즉 국내 최초 중고물품 품질보증을 하는 것이다.

 

또한, 중고왕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BOX337 기부운동은 물품을 현금처럼 기부하는 새로운 기부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유명 연예인들이 애장품을 기부를 통해서 즉시 경매를 하여 이웃을 돕는 운동을 하고 있으며 유명 셀럽들이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 모든 중고거래에 있어서 실시간 거래 사이트인 중고 왕이 중고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다.

 

이미 많은 지역에서 중고업체들이 사업용 차량에 중고왕 래핑을 하여 운행하고 있는 것이 어렵지 않게 목격되고 있다.

 

딜러모집 마케팅.jpg


KakaoTalk_20221218_085802981.jpg

 

창업이나 중고왕에 관심 있는 분들은 위의 그림을 누르면 앱을 설치하고 소비자용과 사업자용 어플이 있어 사업자가입이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858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로운 청년 일자리 '중고왕'이 뜨고 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