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성산공원광광명소화조성사업중간보고 (5).jpg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 8일 성산공원 관광 명소화 조성사업 기본 및 타당성 조사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정성주 김제시장을 비롯한 김광수 부시장, 관광홍보축제 실장 및 관련 부서 공무원과 김주택 의원, 용역업체 관계자 등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산공원 관광 명소화 조성사업 관련 기본 및 타당성 조사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관련 부서 간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용역은 시민들의 발걸음이 줄어든 성산공원을 관광명소로 조성하여 김제 관광지의 거점으로 형성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용역업체는 이날 성산타워 리모델링, 야간경관 및 산책로 조성 등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다.

 

시는 이번 중간보고회에서 제안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관련 부서와 협의 및 보완 과정을 거쳐 기본 및 타당성 조사 용역을 이달 말 마무리하고, 올해 4월 기본 및 실시설계를 착공하여 4분기에 준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정성주 시장은 “김제의 유일한 도심 공원이자 역사적으로도 보존 가치가 있는 관광자원인 성산공원이 김제시민뿐만 아니라 타 시·군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관광명소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관련 부서들이 긴밀히 협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97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시, 성산공원 관광명소화 조성사업 기본 및 타당성조사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