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김제시230519 쌀기탁식(시흥시)1.jpg

 

김제시 금구면 소재의 한어울 영농조합법인(대표 송경석)에서는 지난 18일 경기도 시흥시 처음처럼 봉사회(회장 오승석)에 1천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600포(4kg/포)’를 지정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시흥시 1% 복지재단」을 통해 『시흥시 처음처럼 봉사회』에 지정 기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시흥시 처음처럼 봉사회에서 도움을 주고 있는 저소득가구 등 어려운 이웃 60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제시 금구면(면장 두일균)과 시흥시 신현동(동장 김선욱)은 작년부터 김제시 금구면 출신 출향인(시흥시 해성산업 오승석 대표)의 한결같은 고향 사랑과 봉사활동을 계기로 친선 교류가 활성화되기 시작하였으며, 고향 사랑 기부제 기탁, 명절 이웃돕기, 금구면민의 날뿐만 아니라 근래에는 상호 초청 친선대회 개최 및 바자회 참가, 금구면 어르신 초청 효 잔치에도 상당히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출향인이 고향인 김제 농특산물을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 나눔 기부를 수시로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금구면 소재 한어울영농조합법인 송경석 대표는 이번 기탁식에 참여하면서 “김제시 금구면 출신 출향인(시흥시 해성산업 오승석 대표)의 꾸준한 고향 사랑 봉사활동에 대한 답례 차원에서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향에 대한 많은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제 출신 출향인의 고향 사랑 봉사활동에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기탁식에 직접 참여한 정성주 김제시장은 “고향이라는 인연으로 맺어진 김제시 금구면과 시흥시 신현동 간의 교류가 앞으로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 상생 발전으로까지 이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두 지방자치단체 간 돈독한 우애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59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어울영농조합법인 1천만원 상당 백미 600포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