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9(월)
 

[임피면]주민자치프로그램발표회1.jpg

 

군산시 임피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8일 임피면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하고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4개 프로그램 수강생, 지역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주민들의 창의성과 노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는 서예 전시로 시작되었다. 참여 주민들은 다양한 서채와 작품으로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예 전시는 전통 문화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며,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어지는 요가 공연에서는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스트레칭과 호흡법이 소개되었다. 참가자들은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 체력 증진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요가 수업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중시하는 주민들의 인기 강좌로 지역에서도 큰 호응을 얻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라인댄스와 난타 공연은 발표회의 하이라이트였다. 라인댄스는 참여자들의 일치감과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이어진 난타 공연은 장단에 맞추는 타악기의 신명 나는 연주로 참가자들과 관객 모두가 하나가 되는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임피면 주민자치위원회의 특별 초청으로 한국예술문화명인 이완재 선생과 난타강사 박영이씨의 설장구 공연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설장구는 우리의 전통 음악과 춤을 결합한 공연으로 우리 전통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인식하게 해주었다.

 

진범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렇게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더욱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임피면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추진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98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피면, 다채로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