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지난 14일부터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판 집콕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집콕 세트는 지평선 라이스 집쿡, 체험 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로 구성된다.

 

지평선 라이스 집쿡 세트는 기존 아궁이 쌀밥 프로그램을 대신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판매형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가족들과 지평선 햅쌀을 활용해 추억의 가마솥 밥과 막걸리, 식혜, 약밥을 만들 수 있는 구성품 키트를 제공한다.

 

집쿡세트는 지평선 햅쌀 4kg, 미니 가마솥, 지평선 누룽지 5봉지, 막걸리·식혜·약밥만들기 키트, 축제기념품으로 구성되어 축제장에서 느꼈던 김제의 풍요로움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이번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는 집콕세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구성했다.”특히 지평선 라이스 집쿡은 김제 쌀을 이용해 가족들과 집에서 직접 요리해 먹어보고, 매년 김제지평선축제가 주었던 넉넉함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평선 라이스 집쿡은 8만원 상당의 300세트 한정판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인 4만원으로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지평선 체험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를 4만원에서 60% 이상 할인된 가격인 2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온라인축제, 지평선의 풍요로움을 집으로! 집콕세트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