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김제시200924김제밀알회-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사진.jpg

()김제밀알회(회장 신정식) 23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정완) 찾아 지역사회에 소외계층인 장애인분들을 위해 명절후원물품(돼지고기)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강정완은 “코로나19 인해 장애인분들 외출이 어려워 운동도 식사도 제대로 챙기기 어려운 시기에 명절물품을 장애인분들에게 전달하여 행복하고 웃음이 넘치는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있도록 지원할  있어 다행이다”고 하였다.

 

이날 명절 선물을 지원받은 강○○씨(요촌동, 신장장애) “올 여름 태풍으로 인해 야채도 과일도 너무 비싸 마트에 가서 물건하나 사는 것도 망설여졌는데, 추석물품을 받은 덕분에 더욱 풍성한 명절이   같다. 너무 감사하다”며 뜻을 전하셨고, 공○○씨(진봉면, 지적장애)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고기를 지원해주셔서 너무 좋다. 맛있게 먹겠다. 감사하다”라는 말을 남겼다.

 

()김제밀알회 신정식 회장님은 “우리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의 이웃들이 외롭지 않게,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있도록 작으나마 힘을 보태고자 가져온 선물이니 장애인분들에게 힘이 되어주었으면 좋겠다. 김제지역이 조화와 균형을 통해 발전하는데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김제밀알회는 “진실, 헌신, 순결, 창조”라는 신조를 바탕으로  알의 밀알이 되어 상호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건전한 국민정신을 자아내 조화와 균형 있는 사회발전을 이룩하는 주인공이   있다고 믿으며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23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사)김제밀알회,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나눔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