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30(월)
 

김제사랑장학금기탁식(주)내쇼날씨엔디.jpg

내쇼날씨엔디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하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13일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장학금 기탁식에서 내쇼날씨엔디() 이준 대표는 김제에서 사업을 하며 김제시와 시민들로부터 받은 도움을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지역인재 양성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내쇼날씨엔디()는 경기장 관람석과 야외 벤치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2017년 부안에서 시작하여 20196월 김제에 사업장을 확장했다.

 

같은 해 3월 특허청이 주관하는글로벌 지식재산 스타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6월에는 전라북도가 주관하는전라북도 도약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 중소기업으로 알려졌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한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내쇼날씨엔디() 이준 대표님에게 감사를 드린다우리 김제지역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에 따르면 제사랑장학재단 기금은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의 관심과 협조로 280억원의 기금이 조성됐으며 내고장학교보내기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지평선학당 운영사업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내쇼날씨엔디㈜,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