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30(월)
 

[복지정책과]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잇따라2.jpg

 

[복지정책과]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잇따라.jpg

코로나19의 지속되는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로하는 지역사회의 온정이 잇따르고 있다.

 

20일 군산시에 따르면 군산고등학교 통합 53회 동창회(회장 윤인식)가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윤인식 회장은 금년 졸업 40주년을 맞이하여 동문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코로나19로 어려움에 빠져 있는 군산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같은날, ()한국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회장 임순옥)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한국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는 여성 농업인의 지위와 능력 향상에 기여하고 깨끗한 농촌환경을 만드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비영리 민간 여성 농업인 단체다.

 

임순옥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발전하는 군산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 상생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밝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군고 통합 53회 동창일동과 생활개선군산시연합회에 감사하며기부하신 성금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아픔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달되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세대 및 시설·단체에 사용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235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산시,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잇따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