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8(토)
 

김제시201106티아이에이마스크기부.jpeg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각계각층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제지역의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인 티아이에이도 김제시에 힘을 보탰다.

 

시에 따르면 티아이에이는 지역기업으로써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차단을 위해 조금이나마 일조하고 싶다며 지난 6일 김제시청을 방문하고 KF-94 마스크 3,000장을 기부했다.

 

기부받은 마스크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특히나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진다.

 

이날 마스크를 전달한 티아이에이 김창수 대표는 김제시의 각종 지원에 대한 감사 표시와 현재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준배 시장은 코로나19 차단에 가장 필수인 마스크를 전달받게 되어 방역에 큰 도움이 되겠다. 지역주민들을 위해 잘 쓰겠다.”시는 시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까지 방역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아이에이는 올해 8월 경기 화성에서 전북 김제로 사업장을 이전한 기업으로 기업이 자체개발한 국산화 생산설비로 덴탈, 비말차단, KF-94 등 마스크 3종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생산된 마스크는 국산재료 사용, 각종 특허획득, 고품질 기능성 마스크로 현재 국내외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 경쟁력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식약처 인증은 물론 해외 미국 FDA, 유럽 CE 인증까지 획득하여 내수시장을 넘어서 K-방역 선두기업으로써 해외시장 진출 잠재력까지 갖춘 유망 글로벌 중소기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티아이에이 김제시에 KF-94 마스크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