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보도자료 사진] (2)아름다운 농촌만들기(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JPG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단장 김우상)는 지난 10() 군산시 옥산면 남내리 763번지에서 사업단 행복충전 봉사단이 농어업폐기물이 방치되어 있는 폐기물, 폐농약병 등 농산어촌폐기물 수거활동을 통하여 영농폐기물 소각 자제를 통해 농산어촌 미세먼지 저감 및 청정한 대기환경 조성에 기여하는2020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CAC) 캠페인실시했다.

 

이 날 활동은 농어촌 마을 경환 개선을 통해 청정한 대기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CAC)를 추진하여 지역 주민의 주거환경개선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기여하는데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에 농가에서는 기뻐하며 힘쓴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우상 사업단장은금번 2020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CAC) 캠페인이 청정한 대기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마을 경관개선을 통해 찾아오는 농촌 구현, 도농교류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공사가 앞장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농산어촌의 다원적 가치 창출과 지역사회 활성화에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088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어촌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 2020 아름다운 농촌만들기(CAC) 캠패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