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8(토)
 

김제시(시장 박준배)‘2021년 전라북도지사 인증상품으로 박씨네누룽지 당도둑 발아현미 누룽지’, 이엔푸드의 수비드림 닭가슴살’, 새만금유기농꾸지뽕 건전농부 유기농 꾸지뽕 진액100’3개 제품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라북도지사 인증상품은 전라북도내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 중 품질이 우수하고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도지사인증상품을 매년 선정하며, 상품경쟁력 및 시장반응, 기업경영인의 기업관 및 의지, 시설 및 위생환경, 적정 원재료 사용 여부 등을 심사하여 선정하고 있다.

 

박씨네누룽지 영농조합법인 당도둑 발아현미 누룽지는 국내산 현미 100%를 발아시켜 영양식, 환자식, 고급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상품경쟁력 및 시장 반응이 좋고, HACCP 인증업체로 철저한 위생과 품질관리를 원칙으로 생산된 제품이다.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이엔푸드 수비드림 닭가슴살은 자체 개발한 머신으로 국내산 닭가슴살을 수비드(진공저온)조리법으로 가공하며, 자사쇼핑몰 운영 및 푸드콘텐츠 개발 등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생산된 제품이다.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새만금유기농꾸지뽕 건전농부 유기농 꾸지뽕 진액100사업주가 직접 재배한 유기농 꾸지뽕을 원료로 HACCP 인증 시설에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건강식품으로 상품경쟁력 및 시장반응이 좋고, 식품위생 안전관리 및 친환경 제품 차별화로 향후 발전 가능성이 큰 상품이다.

 

이번 도지사 인증상품으로 선정으로 인증서와 함께 전북우수상품관 입점,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박준배 시장은 인증상품을 통해 기업은 지속적 성장에 기여했으며, 소비자는 안전한 식품을 똑똑하게 구매할 수 있다. 우리시는 인증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3개 기업, 2021년 전라북도지사인증상품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