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부안군 치매안심센터, ‘기억 꽃 활짝 쉼터’ 졸업식 개최.jpg

부안군 치매안심센터는 27일 치매안심센터 프로그램실에서 2020년 기억꽃 활짝 쉼터 졸업식을 진행했다.

 

기억꽃 활짝 쉼터 졸업식은 졸업장 및 졸업기념품 액자 수여 꽃다발 전달축사 함께했던 추억 영상 감상 보내는 글 감사의 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쉼터 졸업하신 어르신은 올해 14명으로 그동안 많은 수업과 작품활동을 한 영상을함께 보면서 서로서로 이야기 꽃을 피웠으며쉼터 이용자 중 한 분은 감사의 편지를 적어 오셨다. 

 

매일 등교하고 싶은 치매안심센터이제 졸업을 해야 하니 너무 슬프지만 그래도 여기에서 함께 했던 추억과 가르침을 바탕으로 손에서 연필을 놓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하는 내용이다.

 

부안군 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삶 속에서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당당하게  생활하시길 응원한다저희 쉼터 직원들에게 힘들 때도 잘한다고맙다늘 사랑의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셔서 힘이 났으며,  감사한 마음 잃지 않고 더욱 성장하는 치매안심센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내년에는 먼 거리로 인하여 소외된 대상자들에게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면서쉼터 이용 관련 궁금한 사항은 부안군 치매안심센터  580-3066으로 문의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331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안]부안군 치매안심센터, ‘기억 꽃 활짝 쉼터’ 졸업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