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16일 부모와 함께 보고 싶은 청소년 힐링 뮤지컬 . . . . - Challengers’ 공연이 펼쳐진다.

 

챌린저스2012년 초연 이후 해마다 많은 청소년들로부터 부모와 함께 보고 싶은 뮤지컬로 꼽힐 만큼 유익하고 재미있다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청소년기의 꿈과 우정, 또래들의 학교폭력, 선택과 행동에 주어지는 책임의식에 대한 현재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있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치유와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겪는 방황과 폭력 등 가족과 지역사회가 관심을 가져야 할 주제로 되어 있어, 학생뿐만 아니라 부모를 비롯한 일선 학교 교사들이 관람하기에도 바람직할 것으로 보인다.

          

장기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공연장 거리두기 객석제, 방역 소독,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등 생활 속 거리두기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시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공연장을 출입하는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미착용 시 입장이 금지된다.

 

관람권 예매는 128() 오전 8시부터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imje.go.kr/art)에서 구매 가능하며 14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부모와 함께 보고 싶은 청소년 힐링 뮤지컬, ‘챌. 린. 저. 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