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강해원부시장.jpg

<사진/ 강해원 김제시 부시장>

 

지난 4일로 취임 100일 맞이한 강해원 김제시 부시장은 “그동안 김제시의 숨은 잠재력을 확인하고 시정 운영의 조화로운 뒷받침을 위해 노력한 시간이었다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하고 경제도약정의로운 김제를 향해 주어진 소임을 다하겠다며 그간의 소회을 밝혔다.

 

강 부시장은 풍부한 실무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김제시 컨트롤 타워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오고 있으며조직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 일하는 공직 분위기 조성을 통해 안정적인 시정을 이끌고김제 미래비전을 명확히 제시하는 등 탁월한 행정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부임과 동시에 쟁점 및 현안사업 보고를 받고,“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평소의 신념에 따라 만경강 하천정비 사업대상지새만금 내부개발신풍지구 도시재생사업김제온천 스파랜드 등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해 시정 현안을 신속하게 파악하는 등 행정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왔다.

 

아울러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중앙부처 및 국회 방문도의원 간담회주요현안 주간회의 기능 강화출산·보육·교육분야 인구정책 토론회태풍대비 비상체계 구축방역대책 실무회의 등 코로나 19 대응 총력신속집행 보고회  누수 없는 시정추진을 위해 강행군을 펼쳐왔다.

 

특히지방규제혁신 우수기관 재인증을 위해 관련 사업을 꼼꼼히 챙겨 행정안전부 주관‘2020년 지방규제혁신 우수기관 인증제 평가에서 2018년에 이어 재선정되었으며22회 김제지평선온라인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행사 프로그램을 수시로 점검하는 등 코로나 19라는 사상 초유의 위기 속에서 온라인축제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함으로써 미래를 선도할 축제라는 평가를 받았다.

 

강행원 부시장은민선7기 후반기 현안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도비 확보에 힘쓰는 등 시정 역량을 총 결집하겠다면서앞으로도 박준배 시장님을 중심으로 지역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전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강해원 김제시 부시장, 취임 100일 맞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