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3-03(수)
 

사본 -IMG_0127.jpg

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와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영철)은 최근 군산지역 전통 상설시장 협업을 위한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은 군산대학교 대학 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되었고코로나19 상황 대비 방역 조건을 준수하여 최소인원이 참석했다.

 

전달식에는 전통시장에서는 군산시 상인연합회장 겸 명산전통시장 상인회의 복태만 회장공설시장 강영자 회장주공시장 고형곤 회장신영시장 송기섭 회장군산시 전통시장 활성화계 남궁영길 계장이 참석했고군산대학교에서는 곽병선 총장최강득 교무처장양현호 기획처장김영철 산학협력단장 겸 LINC+사업단장이호 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물품들은 시장상인 필요 물품인 방수 앞치마생분해성 비닐봉지 등이다이 품목은 지난해 12월 신영시장 상인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작·배포한 결과 반응이 매우 좋아명산전통시장공설시장주공시장 등 군산지역 주요 전통 상설시장으로 확대하는 협업 프로그램에서도 진행하게 된 것이다.

 

군산대학교에서는 군산시 상설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장 활성화를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였고기존 도시재생사업 및 상권 활성화사업에서 다루지 못한 부분을 해결하고지역시장의 지속적인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48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산대학교, 군산 지역 주요 상설시장에 물품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