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2(토)
 

 

나기학1.png

 

현장에 답이 있다는 정치철학으로 지역주민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는 전라북도의회 나기학 의원(군산1)이 지난 16일 광주광역시 4·19 혁명 기념관에서 열린 122021년 호남유권자 연합 송년회' 에서 전라북도 최우수 광역의원으로 선정됐다.

 

호남 유권자연합회가 선정하는 이 상은 국회의원 및 광역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올 한 해 동안 가장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과 의정발전을 이끈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전북지역에서는 나기학 의원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치며 전북의 밝은 미래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나기학 의원은 최근 군산 고용위기지역 지정 추가연장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을 대표발의하여 고용위기지역 추가연장을 이끌어냈으며, 군산항 활성화 문제, 주한미군 공여구역주변지역 활성화 문제, 해양쓰레기 선상집하장 추가 구축 문제 등 현안 과제에 대한 명확한 분석과 도민 공감대 형성 및 합의를 위해 노력해왔다.

 

여기에 취약, 소외계층을 위한 환경 여건 개선, 서민 생활 안정과 사회복지 실현, 교육여건 개선, 사회 융합 등 사회적 난제들을 하나씩 앞장서 해결하며 지역 사회에 본보기가 되어 오고 있다.

 

이처럼 도민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광역의원으로 선정됐다.

 

나기학 의원은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주민의 대변자 임무를 묵묵히 수행해 오고 있다라며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며, 특히 앞으로 농어업인들의 대변자로서 소득향상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64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기학 의원,‘2021 최우수 광역의원상’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