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2(토)
 

김제장학금.png

 

한국생활개선 김제시연합회(회장 전종숙)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17일 생활개선회 임원진들과 김제시청을 방문하여 김제사랑 장학재단에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써달라며 장학기금 41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장학금은 생활개선회의 쌀국수 판매수익금과 지평선 김장담그기 체험 수익금으로 마련했다고 하였으며 현재까지 생활개선회에서 기탁한 장학금의 총 누적액은 1,830만원 이다.

 

김현례 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육성하고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는 재단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꿈과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시생활개선회는 농촌 여성들의 권익향상과 농촌 고유의 전통문화를 지킬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서 지역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 지역주민 및 방문객을 위한 무료 음식부스 운영, 경로잔치, 청소년 선도 캠페인, 환경 정화활동 등 이웃사랑 실천 및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단체이다.

 

김제사랑 장학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생활개선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전해주신 장학금은 김제시의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하는 소중한 양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85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생활개선 김제시연합회 장학금 410만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