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16(월)
 

용지면 떡국행사.png

 

김제 용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병삼, 공공위원장 김병완)21설명절을 맞이하여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복지사각지대대상자들에게 떡국떡 150상자, 계란 150, 백미10kg 50포대를 전달하였다.

 

이번 사업은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타지에 사는 자녀들이 오지 못하여 설명절을 쓸쓸히 맞이하는 독거어르신과 거동불편 장애인, 한부모가정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추진되었는데, 용지면 대한농장(대표 박중배)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고자 특란 150판을 통크게 후원하여 나눔의 의미가 더해졌다.

 

용지면 지사협은 용지면의 복지허브화를 위해 후원해 주신 후원자분들에게 연말마다 후원자의 밤을 개최하여 지사협 추진사업 경과보고 및 감사 행사를 하여왔으나,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한 관계로 200여명의 후원자분들에게 복지사업 추진결과 자료를 우편으로 보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최병삼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게 살아가는 주민들이 더욱 더 어려워진 상황에서 이번 설 명절이 가슴 따뜻하고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지난 한 해 동안 20여개 사업을 추진하여 소외된 가정에 희망의 불을 밝히는데 힘써주신 용지면지사협위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김병완 지사협 공공위원장은 용지면 곳곳에 숨은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후원과 용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부터 시작되는 이웃사랑 봉사활동 전개로 용지면이 보다 살기 좋은 동네가 되고 있음을 느낀다행정에서도 지역복지 균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55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 떡국떡, 계란 150세대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