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시니어보디빌딩창립.jpg

 

대한노인체육회 시니어 보디빌딩협회가 2022년 4월27일 군산 바다횟집에서 전국 각 12개 도지부장(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식을 가졌다.

 

이날 대의원 선거에서 이창록씨를 초대회장으로 선출됐고, , 수석부회장에 순정일, 부회장 이윤구, 성영렬, 정찬동씨가 선출 됐으며 사무처장에는 박승환이 선임됐으며, 전북지부장에는 순정일씨가 선임됐다.


대한노인체육회 고낙술 사무총장은 “대한노인체육회 발족이후 시니어보디빌딩협회 전국 각 지부가 빠른 속도로 12개지역에 지부가 형성되어 창립총회를 갖게 된 것을 보니 마음이 든든하다” 며 젊은 세대의 보디빌딩 협회보다 더 발전하는 협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창록 초대회장은 30여년을 보디빌딩 선수 활동을 하면서 미스터코리아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동아시아대회 금메달 등 세계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등 30여개의 금,은메달의 수상을 차지한 보디빌더로 알려 졌다.

 

이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시니어보디빌딩협회창립을 위해 어려움이 많았으나 각 지역 지부장님들께서 협조해주신 덕분에 훌륭한 단체가 구성되어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전국적 20여만명의 회원 증강에 노력하겠다며 노인체육발전에 앞장선다고 말했다.

 

시니어보디빌딩협회의 참여 대상은 65세이상이면 참여 할 수 있으며 60세 이상 65세미만의 회원은 준회원으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81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노인체육회 시니어보디빌딩협회 창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