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김제시220509 검산동 미도상사 1000만원 상당 운동기구 기부사진.jpg

 

김제시 검산동에는 장애인 이웃의 건강을 생각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기부 소식이 전해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김제시 기념품·의료기기 전문 업체인 미도상사(대표 한갑수)는 지난 9일 검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진우)를 방문하여 저소득층 가구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야외운동기구 4종을 기탁했다.

 

이번에 미도상사에서 기부한 기구는 사이클, 어깨근육풀기, 허리돌리기, 공중걷기 등 복합형 운동기구로 검산동 소재 장애인복지시설인 요한의 집과 지구촌마을에 각각 2대씩 설치돼 시설 이용자들의 체력증진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지구촌마을 이순심 국장은 “기부해 주신 운동기구를 잘 활용하여 장애인의 신체적 자가관리능력을 향상시켜 사회참여 기능을 높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겠다”라며 기부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한갑수 사장은 “평소에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며 외출이 어려운 시설 입소자들의 재활 및 코로나19 블루 극복과 더불어 기관의 열악한 운동시설 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이에 이진우 검산동장은 “장애인 계층이 문화, 체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해 삶의 질이 향상 되도록 지역사회의 자원연계를 통해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09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시‘미도상사’검산동 장애인복지시설 2곳에 1000만원 상당 야외 운동기구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