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9-30(금)
 

강임준 민주당 군산시장 후보.jpg

 

12일 강임준 후보가 선거관리위원회에 더불어민주당 군산시장 후보로 공식 등록했다.

 

강임준 민주당 군산시장 후보는 “지난 11일 민주당 중앙당으로부터 공천장을 받아, 12일 오전 10시 선관위에 정식 후보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강임준 민주당 군산시장 후보는 후보 등록 후 보도자료를 통해 “경선에서 지지해 주신 시민 여러분과 당원동지께 다시한 번 고개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면서 “오는 6.1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시민들이 체감하는 군산경제 재도약을 확실히 보여드리겠다”고 피력했다.

 

특히 강임준 후보는 “과거 우리 군산은 자동차와 조선산업 등 특정 산업에만 의존했던 경제구조로 가슴 아픈 일을 겪었고, 고통스러운 삶을 견뎌야 했다”면서 “민선 7기에 기틀을 다진 전기차, 재생에너지, 군산조선소 재가동 등 1~2개의 산업이 무너져도 이겨낼 수 있는 산업의 다각화와 군산사랑상품권 중심의 지역순환경제시스템을 더욱더 공고히 구축해 다시는 과거의 아픔을 되풀이 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강임준 후보는 4차 첨단산업도시 대전환을 통해 비전 있고 소득 높은 일자리 창출, 청년 꿈 실현 창업도시, 활기가 넘치는 골목상권, 농어민이 잘 사는 농어촌, 대한민국 로컬관광 1번지, 군산과 새만금의 풍부한 재생에너지를 통한 시민연금으로 풍요롭게 사는 시민 행복시대를 반드시 열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62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임준“현대중 재가동·일자리 창출로 체감하는 경제도약 보여줄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