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01(금)
 

김제시220516 종자박람회 참여기업모집)보도자료 사진.jpg

 

김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철)은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종자박람회에 참여 할 종자, 육묘, 농자재, 농기계 등 종자산업 전 분야 기업을 이달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박람회 전시 부스 모집은 종자산업 전후방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한국농업기술진흥원 종자산업진흥센터(박람회사무국)로 우편, 이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 및 접수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농진원 누리집 공고문 참고)

 

박람회 전시부스에 참가하는 기업은 전시포·전시관을 통해 품종, 종자 등을 농업인과 해외바이어에게 소개·전시 및 계약을 할 수 있으며, 해외 수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수출프로그램 확대, 수출상담회 개최 등 여러 지원을 받게 된다.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부터 2021년까지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 되어 아쉬움을 남겼던 국제종자박람회가대면 행사로 개최(10.13~15)됨에 따라 관람객과 해외바이어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승종 기술보급과 과장은 “2년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던 박람회가 금년에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종자산업 전후방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고 박람회를 통한 종자수출 확대와 더불어 종자산업이 한 층 발전되는 좋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51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 국제종자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