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김제시 231204 검산동 장수사진촬영 (2).jpg

 

김제시 검산동 주공1단지(마을대표 김창화)에서는 2, ’딩동! 안녕하세요. 어르신! 장수하세요.’ 장수사진 촬영봉사활동을 하였다.

 

해당 사업은 어르신 섬김 으뜸마을로 선정되어 추진하는 마을 사업으로 마을주민으로 구성된 효나눔봉사단에서 주 2~3회 유제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지역의 노인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있으며, 90세 이상의 어르신 20명의 장수사진 촬영을 하고 액자로 제작하여 어르신들께 직접 전해드리는 사업이다.

 

이번 촬영을 위해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머리손질을 하고 꽃단장을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김창화 마을 대표는 행복한 웃음을 담은 장수사진이 어르신들에게 뜻깊고 소중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어르신들이 기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연신 감사하다고 말해주어 가슴이 뭉클하다.”고 말했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김OO 어르신은 장수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무료로 촬영을 해주어 좋다. 장수사진을 찍어두면 오래산다고 해서 더욱 기쁘다.”고 전했다.

 

송영애 검산동장은 이웃에 살고 있는 주민들로 구성된 효나눔 봉사단의 지속적인 활동이 이웃들에게 큰 응원이 되고 있다. 언제나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시는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79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리동네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에 ‘흐뭇’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