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19(토)
 

image01.jpg

군산대학교 물류학과 문상은 학생(4학년)이 최근 “2020 YOUNG리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1)을 수상했다.

 

이 공모전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전라북도 청년 대상으로 청년들이 직접 청년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전라북도 권역에서 청년정책을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출품되었고이중 서류평가를 거쳐 본선에서 10개 팀을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였다.

 

본 청년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문상은 학생(군산대학교 4학년)이 최우수상을 받았다문상은 학생이 공모한 청년정책 내용은 전통시장 내 청년 창업 공유 오피스 활성화 정책 아이디어이다.

 

군산시 청년뜰 안태욱 센터장은  본 대회에서 문상은 학생의 전담 멘토로 군산 청년팀들과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디어 고도화 작업하였고사업 계획서를 수정 보완하면서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청년정책에 실제로 반영될 수 있으려면 체계적인 지원이 필요함을 느꼈다고 하면서 청년 스스로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자신들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말했다.

 

문상은 학생 외 군산청년팀의 박미선씨(예술이냐 자업이냐)청년 예술인 최초 개인전 지원 아이디어를 공모해 우수상(2)을 수상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340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군산대 문상은 학생, 2020년 YOUNG리한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