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16(월)
 

부안마실축제 위원회.png

 

부안군은 21() 군청 대회의실에서 부안마실축제 제전위원회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부안군을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 사회단체 및 13개 읍면을 대표하는 주민 대표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선출 및 전체회의가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임원선출을 통해 제전위 총괄기획 분과위원장을 역임한 한국예술총연합회 부안지회장 김종문 위원이 위원장으로 선출되었고, 부위원장으로는 전임 부위원장이었던 김도훈 부위원장이 직을 연임, 사무국장으로는 시설교통분과위원장을 역임한 최성문 분과위원장이 직을 맡게 되었다.

 

선출 된 임원 외 위원들은 총괄기획분과 등 7개 분과에 소속되어 2년간 활동할 예정이다.

 

 

김종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축제 개최 여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막중한 제전위원회 위원장의 직을 맡겨주셔서 책임감이 무겁다. 앞으로 개최되는 부안군 대표축제의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진력을 다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밝혔다.

 

축사를 맡았던 권익현 부안군수는 부안의 멋과 맛을 담아낸 최고의 문화 브랜드이자,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기 위한 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하여서는 제전위원들의 역량과 열정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제전위원회는 위촉식 후 진행된 전체회의를 통해, 올해 개최 예정인 제9회 부안마실축제의 개최 방향은 다음 전체회의 시 위원들의 충분한 의견을 반영하여 결정하기로 결의하였고, 방향성 설정 후 향후 기본계획 및 세부계획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754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안마실축제 제전위원회 위촉식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